닥터 드레가 에미넴이 참여한 새 앨범을 만들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미국의 배우 겸 가수 페이지 케네디는 트위터를 통해 “닥터 드레의 앨범 사운드가 엄청나다. 모두가 이 앨범을 들을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적었다. 해당 트윗에 한 팬이 “에미넴이 참여했는지 궁금하다”라고 묻자 그는 “분명히 참여했다”라고 답했다.
닥터 드레의 새 앨범이 언제, 어떤 형식으로 발매될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다만, 닥터 드레가 오래전부터 본인의 마지막 앨범 <Detox>에 관해 언급해왔고 2019년 플라잉 로터스가 <Detox>에 관하여 “(내가 들은 <Detox>는) <Compton>의 후속작 같다. 만약 <Detox>가 <Compton> 뒤에 나온다면 말이 되는 거 같다.”라고 말한 바 있는 만큼 팬들은 페이지 케네디가 언급한 앨범이 <Detox>이기를 바라고 있는 상황. 이에 관한 닥터 드레나 에미넴의 의견은 아직 없다.
This Dr. Dre album sounding ?????. Hope y’all get to hear ?
— Page Kennedy (@PageKennedy) November 17, 2020
Well he def on this one lol.
— Page Kennedy (@PageKennedy) November 17, 2020
November 23, 2020 at 12:49PM
https://ift.tt/3kZ5cBE
닥터 드레, 에미넴이 참여한 앨범을 만들고 있다? - HYPEBEAST
https://ift.tt/2XVMra5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