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배구단 제공) © 뉴스1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대면 이벤트가 불가피한 상황에서 팬들과 선수들이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던 KB배구단은 의정부시와 상의한 끝에 홈경기장인 의정부체육관 주차장 부지를 활용, '드라이브 인 출정식 및 팬미팅'을 진행하기로 했다.
이날 행사에서 팬들은 자동차 극장처럼 차에 탑승한 채로 선수와 접촉 없이, LED전광판을 활용해 선수들과 함께 있는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현장에 함께 하지 못한 팬들도 생생한 현장의 모습을 담아줄 아프리카TV 'KB배구단' 공식채널을 통해 랜선 참여가 가능하다.
KB배구단은 "드라이브 인 출정식을 통해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운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비대면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함께하는 구단이 되겠다"고 전했다.
KB의 드라이브인 출정식 참여는 사전 온라인 접수로 진행되며, 선착순 신청한 100대 차량에 한해 구단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접수기간은 14일 오후 3시까지며 이름, 차량번호, 차종, 참여인원, 연락처를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와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ctober 10, 2020 at 07:30AM
https://ift.tt/33N82EK
KB손해보험, 이색 비대면 '드라이브인' 출정식 15일 개최 - 머니투데이
https://ift.tt/2XVMra5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