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Thursday, August 6, 2020

잉글레시나, 평판지수 하락에도 순위 한 계단 상승... 2020년 7월 유모차 브랜드평판 3위 - 미래 한국 신문

biasaajadongkeles.blogspot.com
여름 맞이 포토 콘테스트 이벤트 실시

잉글레시나가 지난 3월보다 소폭 하락한 브랜드평판지수를 보였음에도 불구하고, 페도라를 밀어내고 ‘빅3’ 진입에 성공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2020년 6월 29일부터 2020년 7월 30일까지의 유모차 브랜드 빅데이터 8,587,34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한 결과, 잉글레시나가 3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구창환 한국기업평판연구소장은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유모차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며, “지난 3월 브랜드 빅데이터 12,406,005와 비교하면 30.78% 줄어들었다”고 평판했다.

3위, 잉글레시나 유모차 브랜드는 참여지수 101,024 소통지수 631,915 커뮤니티지수 126,751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59,690 로 분석되었다. 지난 3월 브랜드평판지수 1,074,385와 비교하면 19.98% 하락했다.

​​​​구 소장은 “잉글레시나 브랜드는 전체 2위의 커뮤니티지수와 전체 3위의 소통지수를 획득했다”며, 이어 “다만, 참여지수에서는 아쉬운 성적을 보였다”고 설명했다.

57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이태리 유아용품 브랜드 잉글레시나가 여름을 맞이하여 8월 한 달간 포토 콘테스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잉글레시나 제품을 구매하고 사진을 찍어 후기를 남긴 후 8월 내로 포토후기 이벤트를 신청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해당 이벤트는 구매 당시 이벤트 참가 안내를 받거나 후기 안내문을 받은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전에 포토후기 이벤트에 신청한 제품으로는 다시 참여가 불가하다. 잉글레시나는 포토후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구매 제품에 따라 필수 육아 아이템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구창환 한국기업평판연구소장은 2020년 7월 유모차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에 대해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 소비 16.81% 상승, 브랜드 소통 39.84% 하락, 브랜드 확산 51.96% 하락했다"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Let's block ads! (Why?)




August 07, 2020 at 07:59AM
https://ift.tt/2XvQ5a7

잉글레시나, 평판지수 하락에도 순위 한 계단 상승... 2020년 7월 유모차 브랜드평판 3위 - 미래 한국 신문

https://ift.tt/2XVMra5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