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자재단은 우수한 우리 도자를 국내외에 알리고 새로운 판로를 개척하기 위해 ‘K-ceramic(케이세라믹)’ 온라인 카탈로그 도자 상품을 이달 26일까지 공모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카탈로그 상품 공모 분야는 아트(작품), 리빙(생활도자) 등 2개 분야로 상품 참여조건은 판매 가능하고 지속적으로 생산 가능한 상품, 소비자의 안정성이 확보된 상품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특히, 타 공모전 선정작이나 기존 판매되고 있는 상품 또는 신상품에 관계없이 모두 참여가능 하다.
‘K-ceramic’은 재단이 오는 9월 처음 출시할 예정인 도자기를 대표하는 브랜드이다. K-ceramic 온라인 카탈로그 제작 사업은 우리 도자를 대표할 수 있는 경쟁력 높은 상품을 선별해 해외 고객들에게 소개하고 도자 판로 개척과 도자 수출 산업의 발판을 마련하고자 한다.
공모 접수는 참가신청서 등 관련 서류를 작성해 이달 26일까지 이메일로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내․외부 심사를 거쳐 50개 요장(도자기를 만드는 작업실)의 약 210점 상품을 선정해 전문 사진촬영과 디자인 편집을 거쳐 온라인 카탈로그에 수록한다.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3,000여 곳의 해외바이어 대상 상품 홍보, 코트라(KOTRA)·한국무역협회 등 수출관련 프로그램 이용수수료 지원, 수출상담 및 지원, 재단 해외 상품관 입점 및 전시회 우선 참가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K-ceramic’ 온라인 카탈로그 도자 상품 공모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도자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연 한국도자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공모는 해외에 우리 우수한 도자를 구체적으로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K-ceramic을 대표할 우수한 도자 상품의 많은 참여로 코로나19로 위축된 수출시장에 새로운 동력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June 14, 2020 at 09:34AM
https://ift.tt/2YrPfe8
우리 도자기의 우수성을 해외에 알리고 새로운 판로 여는 K-ceramic 카탈로그 상품을 공모합니다. - 컬처타임즈
https://ift.tt/2XVMra5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