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연금저축’으로 계좌 개설부터 이전, 상품매수까지 ‘원스톱’
[오늘경제 = 장미란 기자]
삼성증권은 12월 31일까지 연금저축 고객을 대상으로 ‘연금은 투자다(연금저축)’ 이벤트 시즌2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증권에 계좌가 없는 신규 고객도 모바일에서 3분 만에 연금저축계좌 개설은 물론, 타사에 보유한 연금 이전, 상품매수까지 원스톱으로 할 수 있도록 한 ‘3분연금저축’(약관 및 개인정보 동의시간 제외)의 상표권 출원을 기념해 진행된다.
삼성증권 연금저축계좌가 없는 신규 고객뿐 아니라 기존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도록 세 가지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첫번째 이벤트는 신규 고객에 한해, 두번째와 세번째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규 고객만 참여 가능한 첫번째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비대면으로 연금저축계좌를 개설하고 10만원을 입금하면 된다. 참여하는 고객은 모두 커피 기프티콘 1잔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삼성증권의 연금저축계좌로 일정 금액 이상을 신규로 입금하거나, 타사에 보유한 연금을 일정 금액 이상 삼성증권으로 가져오면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300만원 이상 입금 시 커피 기프티콘 3잔, 1000만원 이상은 신세계상품권 3만원, 3000만원 이상은 신세계상품권 5만원이 지급된다.
세번째 이벤트는 삼성증권 연금저축계좌를 통해 1000만원 이상 추천 상품을 매수하면 커피 기프티콘 1잔을 제공받을 수 있다.
추가로 세 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갤럭시Z폴드2’를, 첫번째를 제외한 두번째, 세번째 단계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삼성 제트청소기’를 지급한다.
단, 이벤트 경품을 받기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 내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연금은 투자다(연금저축) 이벤트 신청’과 ‘마케팅 동의’를 해야 한다.
한편, 편리한 시스템에 주식투자 선호 분위기가 더해지면서 올 3분기까지 신규로 개설된 연금저축계좌는 2만 3000건에 육박해 지난해 8600여건 대비 벌써 2배 이상 늘어났다. 특히, 이 중 2만여개 계좌는 온라인에서 개설된 것으로 나타나 연금투자에서도 언택트 트렌드가 뚜렷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저금리 기조가 지속되면서 은퇴 후 소득에 대한 고민이 많아지는 상황에 절세상품이 사라지는 추세가 맞물려 연금투자에 관심이 점점 높아지는 것 같다”면서 “연말을 앞두고 연금계좌의 세액공제 혜택과 함께 추가적인 이벤트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오늘경제
-
삼성증권, 2020 한국능률협회컨설팅(KAMC) 2관왕 달성
[오늘경제 = 장미란 기자] 삼성증권이 2020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KAMC)에서 주관하는 고객만족도 조사 중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각각 증권업계 1위,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는 한국 산업의 각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대표적인 고객 만족도 조사제도로, 삼성증권은 이번 KCSI 조사에서 증권업계 1위를 달성하며 역대 15회 증권업 부문 1위를 기록하게 됐다.
2020-10-20 | 증권 -
삼성증권, 10월에도 ‘해외주식’ 퀴즈 이벤트 계속 “유튜브서 정답 찾으세요”
[오늘경제 = 장미란 기자] 삼성증권이 해외주식 관련 문제를 맞추는 ‘월간 해외주식’ 이벤트를 이달에도 진행한다. 삼성증권은 해외주식 퀴즈에 참여해 정답을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GS&이마트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월간 해외주식’ 이벤트는 12월까지 매월 진행되는 이벤트로, 삼성증권에서 해외주식과 관련해 출제한 문제를 맞추면 된다.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10월의 ‘해외주식 퀴즈’는 ‘나이키’, ‘아디다스’, ‘LVMH’, ‘케링’ 중 ‘코로나19 이후 소비행태 변화에 대비해
2020-10-16 | 증권 -
삼성증권, NBCI 증권업계 1위…3대 브랜드 지수 ‘올킬’
[오늘경제 = 장미란 기자] 삼성증권이 2020년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NBCI) 조사에서 증권업 부문 1위를 차지했다.삼성증권은 이번 NBCI 증권업 부문 1위를 차지하면서 올해 들어 3대 브랜드 지수로 불리는 KBPI(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NBCI(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BKB(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에 모두 이름을 올리게 됐다.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를 발표하는 K-BPI의 골든 브랜드 수상, 세계 최대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그룹인 인터브랜드에서 발표한 베스트 브랜드 코리아의 TOP 50에 선정,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NBC
2020-10-14 | 증권
October 26, 2020 at 07:43AM
https://ift.tt/3kGsGMs
삼성증권 “'3분연금저축'으로 계좌 만들고 이벤트 참여하자!” - 오늘경제
https://ift.tt/2XVMra5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