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타임즈] 서울 은평구와 은평구아동위원협의회는 오는 11월 14일 오후 2시 ‘제21회 은평구 온택트 어린이 동요부르기 대회’를 개최한다.
어린이들의 꿈과 맑은 동심을 노래하는 은평구 어린이 동요대회는 올해 21회를 맞는 유서 깊은 은평구 아동 행사 중 하나로서 올해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생활 속 거리두기 정책을 반영해 온택트로 진행된다.
본선 대회는 11월 14일 오후 2시 실시간 유튜브 방송으로 진행되어 참가 어린이는 물론 주민 누구나 대회 관람과 댓글 응원, 온라인 인기투표 등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흥겨운 아동인권음악회 공연도 제공되어 보다 풍부한 온택트 어린이 축제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참가대상은 은평구 거주하는 초등학생으로 학년별 경연에 지원 가능하며 특수학교 재학생은 특별부문 경연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어린이는 한국동요 1절을 독창이나 중창으로 노래해 촬영한 동영상을 신청서와 함께 10. 27.까지 e-mail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은평구 홈페이지 팝업존 ‘제21회 은평구 온택트 어린이 동요대회’ 안내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가족정책과로 유선 문의하면 된다.
은평구 관계자는 “이번 동요대회는 지난 9월 개최한 온라인 은평아동 작품 공모전에 이은 ‘너의 재능을 뽐내봐’ 시즌2로 기획해 다양한 방식으로 어린이를 위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어린이들이 온라인으로 꿈과 희망을 노래하며 모처럼 가족 및 친구와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소회를 밝혔다.
October 08, 2020 at 06:43AM
https://ift.tt/2GAxRin
은평구, 꿈과 맑은 동심을 노래하는 제21회 온택트 어린이 동요대회 개최 - 세종타임즈
https://ift.tt/2XVMra5
No comments:
Post a Comment